플레이포커머니상

Wiki Article

따라서,이 게시물에서,나는 당신과 함께 공유 할 것입니다 12 가장 정교한 온라인 포커 전략은 지금 올해 세계 최고의 선수에 의해 고용되고 2023.

이제 사업을 시작합시다.

하나:먼저 낮은 지분 연습

솔직히 말해서,온라인 포커를 플레이하는 동안 내가 당신을 위해 가지고있는 첫 번째 조언은 종종 가장 잘 받아 들여지지 않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마이크로 말뚝의 낮은 끝에 있습니다.

그러나"마이크로 스테이크"는 정확히 무엇을 의미합니까?

"마이크로 스테이크"는 1 센트에서 2 센트(2 센트와 2 달러 또는 2 엔리)와 최대 25 센트와 50 센트(2-5 엔리)(50 엔리)사이의 블라인드가있는 온라인 포커 게임을 의미합니다.

현재,그것은 온라인 포커 룸 2 센트 만큼 작은 블라인드와 함께 게임을 제공 하 고 10 센트 높은 찾을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나는 항상 가능한 가장 작은 베팅으로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재생에 대한 전문적인 조언 포커 온라인으로.

비록 당신이 큰 시간에 가장 높은 지분과 현금으로 플레이하고 싶어한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온라인 포커를 처음 접하거나 지금까지 승리하는 데 어려움을 겪었다면,먼저 낮은 수준의 끔찍한 선수를 분쇄하는 법을 배워야합니다.

이것에 대한 이론적 근거는 낮은 말뚝에서 재생하면 더 큰 수준에서 훨씬 강하다 상대를 직면 할 때 잘 될 것입니다 당신의 기초를 개선에 초점을 구동하기 때문이다.

당신이 고도로 숙련 된 포커 플레이어 일지라도(아마도 오랜 역사를 가진)이 사람들을 쉽게 물리 칠 수 있다는 것을 확립하기 위해 1~2 주 동안 마이크로 스테이크로 시작하십시오.

나는 높은 지분에 중간에서 온라인 포커를 재생하는 것은 이제 심각한 도전이라고 말할 때 저를 신뢰하시기 바랍니다. 내가 여기에 마음에 가지고있는 것은 100 나노 유사한 지분 게임이다(50 기음/$1 블라인드 이상).

당신은 높은 말뚝 게임에서 성공하려면,먼저 낮은 말뚝 게임에서 이길 수 있음을 보여 주어야한다.

프리 플랍,모든 냄비를 입력 올립니다

온라인 포커 게임에 대 한 조언의 내 두 번째 가장 큰 조각 항상 플립 전에 인상과 함께 냄비에 가입 하는 것입니다.

라이브 포커에서만 경험이 있는 사람들은(단순히 맹인 프리플랍을 부르는 것)이 표준인 경우,이 진술을 믿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걸림돌이 거의 온라인 포커에 사용되지 않습니다. 진실은 당신이 많이 절뚝 거리면 더 나은 선수가 당신을 고립시키고 뒤집기 후에 당신의 삶을 힘들게 만들기 시작할 가능성이 더 높다는 것입니다.

내가 온라인 포커에서 너무 많이 절뚝 거리는 것을 권장하지 않는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것이 어떻게 악화되는 시나리오로 이어질 수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제가"눈덩이 효과"라고 말할 것입니다."

온라인 포커를 하는 동안,보통 포트를 통제하기 위해 플롭 전 인상을 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당신은 세 번 큰 장님과 동일한 내기를 넣어 것을. 모든 절름발이,당신은 하나에 의해 거대한 장님을 증가시켜야한다. 게다가,만약 당신이 약한 위치에 있다면,당신은 큰 장님을 한 명씩 올려야 합니다.

당신이 마이크로 스테이크를 스매싱 내 책을 읽은 경우,당신은 내가 거기에 설명 프리 플랍 모금 전략으로 인식합니다.

이 복잡 한 보일 수 있습니다 실현,특히 그냥 포커 게임을 배우는 사람들에 게,하지만 몇 가지 예제와 함께 설명 하자:

첫 번째 예(업계 필수 인상):

이 게임에서 당신은 당신이 할 수있는 한 많은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우리는 30 센트 증가를 권장합니다.

두 번째 그림(림퍼 위의 위치 상승):

당신이 접어 전에 6-최대 현금 게임,당신은 제이와 두 선수와 버튼에 있습니다.

당신은 가격을 두 배로 할 필요가있다.

3. (위치 밖의 림퍼 위에 올리기)

두 선수가 절뚝 거리는을 한 후 큰 장님 들고 제이에 있습니다.

대신 70 센트로 만들어야 합니다.


당신은 끊임없이 냄비 프리 플랍을 제어 할 때(대신 단순히 함께 절뚝 거리는의),당신은 크게 냄비를 승리의 확률을 증가.

당신이 플립 후 가장 큰 가능한 손을 만들 경우,당신은 다른 사람과 냄비를 승리의 동등한 기회가있다. 그러나,인상 프리 플랍을함으로써,당신은 냄비를 복용에 두 개의 다른 길을 열었습니다.

또한,당신은 프리 플랍을 접어 상대를 얻어서 냄비를 이길 수 있습니다. 또한 압력을 유지하고 상대가 플롭,턴,또는 강에 접어함으로써 냄비를 이길 수 있습니다.

냄비를 이길 수있는 플레이포커머니상 가장 가능한 아웃을주는 것은 포커 승리의 기본 전제이므로 그 일을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프리 플랍 침략자가되는 것은 당신에게 상황의 대부분에서 상당한 이점을 제공합니다.

셋째,당신은 종종 프리 플롭을 다시 제기해야합니다.

온라인 포커에 대한 내가 가장 좋아하는 조언 중 하나는 플립 전에 자주 다시 올리는 것입니다. 포커에서 사용되는 용어 인"3 베팅"이라고 부를 수도 있습니다.

같은 이유로,당신은 종종 플립 전에 다시 인상해야합니다. 그것은 단지 게임에서 성공의 우리의 확률을 증가.

우리는 냄비 프리 플롭에서 승리하거나,플립에서 손을 향상 시키거나,플롭 후 상대방을 포트에서 적극적으로 밀어 낼 수 있습니다(더 많은 베팅 또는 모금).

당신이 자주 호출 할 것이기 때문에 낮은 지분 게임에서 너무 적극적으로 3 베팅해서는 안됩니다. 당신은 프리미엄 손이있을 때,그래도,같은:

사크 사크 사크 사크 사크 사크 사크 사크 사크 사크 사크 사크 사크 사크 사크 사크

이 경우 플립 전에 자주 다시 인상해야합니다.

단단한 선수가 초기 위치에서 올릴 때,그들은 거의 항상 갑판에서 가장 좋은 손 중 하나를 가지고 있습니다.

옆으로,이것은 창문 덮개의 왼쪽에 있는 좌석입니다.

Report this wiki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