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상

Wiki Article

2023 년에 가장 수익성이 높은 객실을 찾는 포커 플레이어라면 포커 보너스 목록을 확인하고 싶을 것입니다. 가장 큰 보너스가 반드시 가장 큰 것은 아니라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보너스가 해제되면 얼마나 많은 레이크가 계정에 반환되는지는 보너스백 열에 표시됩니다.

2023 년 최고의 포커 사이트 인센티브.

랭크 룸 네트워크 보너스 매치 보너스백 지급 추가
점화에 천 달러 포커 플 100%50%
아메리카 카드룸의 두 명의 플레이어가 각각 1,000 달러를 받습니다.
3
포커 2,000 벳세이프 아이포커 100%20%
4 888 포커 비 제휴 400 100%20

보너스 반환 정확히 무엇을 의미?

포커에서 무료 점심 같은 것은 없습니다. 보너스 상환은 일반적으로 인해 레이크에 보너스 자체보다 더 많은 비용. 그것은 단순히 그들이 작동하는 방식이며 끔찍한 일이 아닙니다. 그러나 일부 인센티브는 다른 인센티브보다 사용자 친화적 인 상환 조건이 더 많습니다.

보너스백%는 보너스의 형태로 귀하에게 반환되는 레이크의 비율입니다.

따라서,당신의 자금에 대한 큰 보너스,큰"보너스 백"비율.

포커 보너스 구조 및 적용 방법.

그렇다면 보너스백은 정확히 무엇입니까?

보너스 백,내 용어,당신이 보너스 자금의 결과로 지불 저장 레이크의 양이다. "보너스백"만큼 혁신적이고 새로운 것은 아니지만"리베이트"가 효과가 있을 것 같습니다.

예를 들어,포커스타즈에서 전체$600 보너스를 받으려면 레이크에 거의$2,182 를 지출해야 합니다. 그 결과,보너스 돈은 의 27.5%의 효과적인 저축에 해당합니다. 저것에 어떤 감 있는가?

어떻게 다시 보너스를 알아낼 수 있습니까?

보너스 지불을 계산하기 위해,나는 사용:

당신은 당신이 이벤트 비용에 지출 모든 달러에 대해 얼마나 많은 포인트를 얻을.
전체 보너스를 얻기 머니상 위해 필요한 포인트의 총 수입니다.

포커 사이트의"귀빈"과"보너스"섹션은이 데이터를 얻는 곳입니다. 계산은 레이크에 대한 프록시로 대회 수수료 내 사용에 의해 단순화,하지만 원칙은 단순히 현금 게임을 경우에도 사실 개최한다. (또는 둘 다 혼합).

이렇게함으로써,나는 전체 인센티브의 잠금을 해제하는 데 필요한 플레이포커 골드시세 레이크의 대략적인 견적을 계산할 수 있습니다. "보너스백"%를 계산할 수 있습니다.

보너스 창녀... 뭐야?

포커 플레이어 누가"보너스 창녀"많은 사이트에서 가입,자신의 보너스를 현금으로 충분히 각 하나에서 재생,다음 다음으로 이동.

당신이 재생하는 동안 어떤 보너스를 수집하지 않고 온라인 포커를 재생하는 경우,당신은 당신이 재생하는 동안 보너스를 수집하는 경우보다 더 많은 돈을 잃게됩니다.

보너스 쫓는 가치가 있습니까?

당신이 보너스 창녀를 통해 자금에 추가 할 수있는 금액이 높다.

보너스 창녀의 단점은 여러 온라인 포커 룸 사이를 전환하고 소프트웨어와 플레이어를 익숙하게하는 데 필요한 시간과 노력입니다. 나는 방에서 방으로 이동에서 어떤 혜택을 볼 수 없지만,도전 같은 많은 게이머.

그것은 당신이 보너스 창녀 할 것인지 당신에게 달려. 당신은 당신의 자금 및 예금 금액에 대한 전환 시간과 노력에 넣어 기꺼이 경우,그것을 위해 이동.

보너스 창녀:환영 여부?

당신이 보너스 라운드가 끝난 후 재생을 계속하면 그들은 아마 그것을 싶습니다. 그러나,나는 입금 보너스를 상환 한 후 자신의 전체 금액을 철회 할 수있는 능력을 거부되는 선수를 들어 본 적이 없다.

이유 포커 룸은 당신에게 큰 보너스를 제공 한 후 릴리스 조건이 그래서 그들은 여전히 당신이 지불하는 레이크에서 약간의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포커 플레이포커머니상 룸의 제안을 활용하더라도,그들은 당신이 돌아 오기를 원하기 때문에 그들이 미래에 당신과 친절하지 않을 것을 두려워해서는 안됩니다.

이 포커 보너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찾고?

내가 나열한 상위 2023 포커 보너스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면 주저하지 말고 저에게 연락하십시오.

대신 대신 최고의 온라인 포커 보너스에 대한 내 추천을 읽을 수 있습니다. 이 페이지에서는 보너스를 삭제하는 데 필요한 시간 및 보너스 지급 일정과 같은 추가 세부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 포커 환영 보너스에 대해 내가 분명히하지 않은 것이 있다면 알려 주시면 당신을 위해 그것을 명확히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Report this wiki page